본문 바로가기
냠냠념념/서울맛집

압구정공주떡집 흑임자인절미 택배 주문 후기

by lights_on 2020. 12. 24.
728x90
반응형

흑임자인절미로 유명한 압구정공주떡집

 

엄마께서 흑임자인절미를 무척 좋아하셔서 연말 기념(?) 떡을 잔뜩 주문해봤다.

회사에서 답례떡으로 이 흑임자인절미를 받은 적이 있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도 있고 해서!

 

※ 서울, 경기지역이 아닌 택배로 지방배송(대전지역) 받은 후기입니당

 

 

주문한 과정은

 

1. 압구정공주떡집 홈페이지 접속
>> www.kongjudduk.co.kr/

 

2. 메뉴 확인 후 전화로 주문 및 배송 문의
>> 02-516-3643 (현재는 전화주문만 가능함)

 

3. 유선상으로 주문 후, 문자로 안내해주는 계좌번호로 입금하면 주문 완료!

 
나는 흑임자인절미 5kg, 택배주문해서
총 75,000원 입금했다.

 

* 12/19일 주문 시, 연말이라 주문 수량이 많아 흑임자인절미 외 다른 떡은 배송이 어렵다고 안내받음

  (쑥개떡과 함께 주문하려고 했는데, 불가능하다는 답변ㅠㅠ)

 

* 지방 택배배송은 주문금액과 상관없이 배송비 5,000원

 

* 최소주문수량 - 흑임자인절미 2kg부터 가능

 

*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 전화 주문 시 함께 요청할 것

 

 

 

압구정공주떡집 배송비

 

 

나는 12/19 토요일에 주문해서 12/29 화요일 저녁에 받았다.

5kg 한 상자로 받았고 냉동 아님!

 

 

포장은 종이박스 > 보자기 > 스티로폼 박스로 되어있음

 

 

스티로폼 박스를 열면 쨘

무슨 석탄같이 생긴 ㅎㅎㅎ 떡이 들어있다

그런데 겨울이라 추워서인지 받자마자 먹어봤는데도 아주약간 굳어있었다.

그래도 딱딱한 상태는 아니고 맛있었음

 

728x90

 

 

압구정공주떡집의 흑임자인절미 5kg

 

 

당일에 그대로 먹어도 맛있는데,

다음날 냉동하지 않고 실온 상태로 남겨둔 흑임자인절미를

전자렌지에 15초정도 돌려도 말랑 따끈해져서

개인적으론 이렇게 먹는 것도 맛있었다!

 

 

흑임자인절미

 

 

다음엔 매장에 방문해서 다른 떡들도 먹어보고 싶다!

 

오프라인 매장 위치는 찾아보니 압구정역 근처.

(대전에도 공주떡집이 있다고 나오는데, 찾아보니 대전이 본점인 것이 아니라 서로 다른 가게였다)

 

압구정공주떡

서울 강남구 논현로161길 10 1층

 

압구정공주떡

서울 강남구 논현로161길 10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